7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홍은미) 32회에서는 김지영(임수향 분)과 고필승(지현우), 이순정(이주실)이 교복 데이트로 잊지 못할 추억을 쌓는다.
32회 순정남 줄거리
앞서 필승은 장수연(이일화)이 친모라는 사실을 알게 됐지만, 일에 열중하며 마음을 붙잡고자 노력했다.
반면 지영은 치매가 심해진 순정의 상태에 혼자 둘 수 없어 난감해했고 필승의 배려로 촬영장에서도 순정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지영과 필승, 순정이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스틸이 공개됐다. 이들이 옛날 교복까지 갖춰 입고 나들이를 떠난 사연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서울 구경을 떠난 지영, 필승, 순정
이날 지영은 필승, 순정과 서울 구경을 떠난다. 지영은 기필코 필승에게 흔들리지 않겠다고 다짐하지만, 자신의 곁을 든든히 지켜주며 순정까지 성심성의껏 챙겨주는 필승의 다정함에 만감이 교차한다.
흐뭇한 미소를 숨기지 못하는 지영과 필승의 얼굴에서는 서로를 향한 남다른 애정이 고스란히 엿보인다.
큐피드 역할을 자처한 순정
한편 복잡한 지영의 마음을 아는 것인지 순정은 큐피드 역할을 자처하며 지영에게 의미심장한 말을 건넨다.
급기야 순정은 돌발 행동으로 지영을 당황하게 만드는데. 필승을 향한 감정을 내심 부정해왔던 지영이 과연 이번만큼은 용기를 내 그에게 한 걸음 다가갈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태우고 있는 두 사람의 로맨스 향방에 이목이 쏠린다.
대구 개인회생법원 진행과정 비용 분납 무료 상담
대구지역 개인회생사건은 회생법원이 별도로 없으며, 현재 대구지방법원에서 관할하고 있습니다. 개인회생은 크게 신청, 보정, 개시결정, 채권자 이의 집회기일, 인가, 면책으로 나눌 수 있겠습
t2.surfingmoon.co.kr
직장인대출 저신용 햇살론 대출자격 한도
근로자햇살론은 제도권금융 접근이 어려운 저소득·저신용 근로자에게 금융접근성을 제고하고, 금리 부담을 완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대출 조건 햇살론은 복권기금과 금융기관
t2.surfingmoon.co.kr


댓글